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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준수 사항

  • 인천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은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수단입니다.
  • 이용대상자의 해당여부 확인을 위해 장애인증명서, 신분증 등을 운전직원에게 꼭 제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운전원 및 상담원이 이용자 위치 확인 혹은 차량탑승요청을 하기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으니, 차량 요청 후에는 꼭 전화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보호자 및 활동보조인 단독으로 탑승은 불가합니다.
  • 혼자 탑승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보호자를 동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차량 도착 후 다음 이용자를 위해 10분 이내 승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또한, 시간 내 탑승이 어려울 경우 콜센터로 바로 취소전화를 주시고, 이용이 가능할 때 다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안전을 위해 안전벨트 필히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휴대품 외 화물은 운송이 불가합니다.
  • 리프트 공간은 이용자 및 휠체어만 승차 가능합니다.(이용자 개인용도 수화물 적재 불가)
  • 조수석에는 돌발적인 사고 위험으로 인해 이용 불가합니다. 이용자 좌석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휠체어석은 보호자 동석 불가합니다. 또한 불가피하게 승차할 경우 보험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이용 제한 사항

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동기와 횟수 등을 참작하여 일정기간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차량 배차 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, 탑승 시간을 지키지 않는 경우
  • 요금을 지불하지 않거나, 이용신청 현재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
  • 목적지외 장소를 경유 하려는 경우
  • 복지카드 ,진료예약증을 제시를 거부할 경우
  • 상담원 및 운전원의 정당한 요구 및 안내에 불응하는 경우
  • 상담원 및 운전원에게 욕설이나 폭언·폭행을 하는 경우
  • 이동지원센터 및 특별교통수단의 기물을 손괴하는 경우
  • 1달이내 3회 이상 차량 배차 후 취소를 하는 경우
  • 만취하여 의사소통이 불가하거나 안전운전에 지장이 있을 경우
  • 휴대품 이외에 운전에 방해를 주거나, 청결에 문제가 있는 물품이나 애완동물, 폭발성, 인화성 물질을 소지하였을 경우(단, 장애인보조견 제외)
  • 본인의 복지카드 미 지참한 경우